사전예약


 

프리미엄 배너광고

  • 맛깔참죽
  • 용용선생
  • 대성메티스
  • 땅스부대
  • 교촌
  • 엘지
  • 브런치빈
  • 바빈스커피
  • 제이와이테크
  • 세이버투플러스

창업정보

게시판 글보기
제목 메뉴개발 시 고려사항
구분 - 글쓴이 dh6370
조회수 5029

메뉴를 개발하면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인을 살펴보면

 

 

 

첫째, 고객의 소비심리를 파악하고,

 

둘째,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야 하며

 

셋째, 외식업체의 고객 타켓(Target)이 정확히 설정되어 있어야 한다.

 

 

 

또한 기타 요인으로는 판매전략상 메뉴개발 또는 메뉴의 단가를 결정하면서 객단가를 고려하는 전략 등

 

많은 요인들을 고려하여 새로운 메뉴개발에 임하여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들을 배제하고 메뉴를 결정함으로서 메뉴의 판매기간의 단축 또는 매출액의 감소 등

 

직접적으로 경영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다.

 

 

 

미국의 식음료관리 전문가인 스톡(John. W. Stokes)교수는 메뉴를 계획할 때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지적하고 있다.

 

 

 

 

① 고객의 욕구파악

② 원가와 수익성과의 함수 관계

③ 구입가능한 식품(식품구내의 용이성)

④ 조리기구와 조리방법의 한계성

⑤ 다양성

⑥ 영양적 요소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메뉴 개발의 단계
다음글 메뉴 개발의 의의와 개발조직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