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친절한 상담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구분 - 글쓴이 김정원
등록일 2016.07.06 16:00:32 조회수 1096

안녕하세요  월요일에 방문했던 김하나입니다

그날 진짜 비많이와서 가는길 내내 찝찝하고 불편했었는데

매장도착하자마자 직원분 밝은 미소릅분에 한결 나아졌었어요

매장에 물건도 진짜많고 불편함을 무릎쓰고 온김에 모르는거 모두 물어보고 가자 한마음으로

열심히 여쭤봤습니다 ..(죄송할정도로..)

근대도 전혀 내색하나 없으시고 일일히 자세하게 답변해주시더라구요

직원분 덕분에 대원주방뱅크에 믿음이 생겨서 좋은 용품구매해보려합니다

다시찾아뵙을때도 열심히 도와주십쇼  감사합니다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주방뱅크 답변일 2016-07-06 오후 4:03:1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문의나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저희 주방뱅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방뱅크 쇼핑몰을 많이 이용을 부탁드리며

고객님과 소중한 인연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답변입니다.
다음글 답변입니다.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