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구분 - 글쓴이 김선옥
등록일 2016.10.06 23:31:46 조회수 1637

8월에 회원가입을 했고 사이트도 잘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로그인을 할려고 해보니 분명 맞게 입력했는데도 없는 정보라고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아이디 찾기로 이름과 메일을 입력했는데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고 나오네요.

분명 제 이름으로 가입했고 입력한 메일로 가입, 주문, 결제 등의 정보도 다 받아보았는데 오류가 난 것인가요?

어떻게 된 것인지 확인 좀 해주세요.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16-10-07 오전 8:35:14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사이트가 9월 초에 사이트를 신리뉴얼해서 구 사이트에 있는 회원목록들을 


다 넘겼는데 고객님 정보는 안넘어온 것 같아요.


고객님 정보는 다시 회원가입시켜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방뱅크 쇼핑몰을 많이 이용을 부탁드리며

 

고객님과 소중한 인연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