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뱅크 - 브랜드페이지

홈 > 소식 및 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글보기
제목 [이데일리 보도 기사] 주방뱅크, 하이창업과 손잡고 창업도우미 나서
구분 2013년 이전 글쓴이 주방뱅크
등록일 2008.05.23 00:00:00 조회수 5841

 

 

주방뱅크, 하이창업과 손잡고 창업도우미 나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주방용품 전문업체인 ㈜DK대원종합주방(대표 강동원)이 최근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주방뱅크’가 인테리어 정보제공 및 비교견적 포털인 하이창업(대표 강청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창업도우미로 본격 나선다.

이로인해 하이창업 (www.hichangup.co.kr)은 주방설비는 물론 인테리어, 그릇, 업소용 가구까지 창업토탈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예비 창업자는 창업 비용 절감과 함께 주방ㆍ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한 설계에서부터 시공까지 일대일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주)DK대원종합주방 강동원 대표는 “주방뱅크와 하이창업의 협력관계는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희소식으로 앞으로 좋은 품질과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게끔 도움을 제공하는 창업도우미로써 역할을 충실히 할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주방뱅크는 20여명의 주방업종 전문가들이 직접 일대일 맞춤형 방문 견적상담을 해줄 뿐 아니라 업종별 주방도면과 설비내역을 제공하고, 또 온라인 무료 견적 서비스까지 가능해 외식 창업 초보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공장 직영을 통해 유통단계를 줄여 국내 최저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며 사후A/S도 철저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방뱅크(www.jubangbank.co.kr)는 시공에서 주문제작까지 업소주방제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전문 쇼핑몰이다.

이데일리 EFN 강동완 기자 adevent@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식(주) DK대원종합주방&주방뱅크와 식현2리
다음글 [이데일리 기사] 황학동 주방용품상가 온라인으로 이동중
pr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