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뱅크 - 브랜드페이지

홈 > 소식 및 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글보기
제목 [경향신문 - 유망브랜드 대상]업소용 주방용품의 모든 것 ‘주방뱅크’
구분 2013년 이전 글쓴이 주방뱅크
등록일 2008.12.24 15:03:00 조회수 11393

 

[경향신문 - 유망브랜드 대상] 업소용 주방용품의 모든 것 ‘주방뱅크’

 

 

주문 제작부터 시공까지 업소용 주방용품의 모든 것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최대 업소용 주방용품 전문업체인 ()DK대원종합주방(대표 강동원)에서 ‘주방뱅크’라는 브랜드로 쇼핑몰을 오픈하여 [경향닷컴 2008년 하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업소용 주방용품 분야에 선정되며, 그 인지도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21
개의 협력업체를 바탕으로 ()DK대원종합주방은 대한민국 최대의 업소용 쇼핑몰인 주방뱅크 (www.jubangbank.co.kr)를 통해 최고의 품질과 최저의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맞춘 맞춤식 서비스를 통해 타 쇼핑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삼으며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20여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쇼핑몰 주방뱅크는 대한민국 어느 업체보다 많은 2만 여개의 주방집기 정보를 보유하며 주문 제작부터 시공까지 외식업소 개업에 관한 모든 정보와 상품을 가졌기 때문에 이미 동종업계에서는 가질 수 없는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주방용품 전문 쇼핑몰인 주방뱅크의 강동원 대표는 “업소에 필요한 주방용품, 주방설비는 물론 인테리어, 그릇, 가구까지 창업토털 비교견적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대한민국 최대의 업소용 종합주방업체라는 것에 대단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원스톱으로 주방용품을 쇼핑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쇼핑몰을 통해 업종별 주방도면 및 주방설비리스트, 현장방문, 1:1무료견적 상담 등으로 아낌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방뱅크는 고객들의 선택에 힘을 실어 주고자 그동안의 성과를 보여주는 ‘납품실적’ 카테고리를 마련해 주방뱅크와 함께 공사를 진행한 다양한 업체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KBS 싱싱일요일, SBS 아이디어 하우머치, MBC 맛있는 TV 등 국내 방송사에 출현 및 협찬을 한 바 있으며, 기업이 가져야 할 맨파워를 지닌 주방뱅크는 기존의 시장정보와 고객을 향한 서비스 마인드를 지니고 있는 한 업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1위의 등극은 시간문제인 듯 하다.

주방뱅크는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납품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여러 나라에도 납품경력을 가진 해외납품 전문업체로 다년간 쌓아 온 납품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전담팀을 구성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며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급급해하지 않고 주방뱅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사업의 파트너이자 동반자로서 성공의 길로 안내하며 든든한 멘토의 역할을 아낌없이 하고 있어 앞으로 대한민국에 국한 되는 것이 아니라 세계를 향해 발 뻗는 글로벌 기업으로 주방뱅크의 앞날이 희망차게 다가오고 있어 기대되고 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한국재경신문]주방용품 전문쇼핑몰 ‘주방뱅크’ 대표전화(1544-1336) 운영!
다음글 [KBS2TV]생방송무한지대 21회 12월 22일 방송 (주)DK대원주방 촬영 방영
pr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