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견적 감사합니다^^*
구분 - 글쓴이 강수지
등록일 2009.07.19 17:14:00 조회수 3276

안녕하세요

창업하려고 하는데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주방에 대해 견적을

요청했는데 너무 자세하고 친절히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성심성의껏 해주신거 같아서 구매 할려고해요.

다른곳도 솔직히 의뢰 했었는데 다 그냥 대충 해주셨는데..,.

전화 드렸듯이 다음주에 매장으로 가겠습니다.

앞으로 몇군데 더 오픈할건데 그때도 잘해주실꺼죠...

감사합니다. 다음주 수요일날 뵈요^^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09-07-20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나오실때 미리 전화 주시고 출발하시면, 상담해드린 담당자(윤석문 과장)가

고객님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이나 협의하실 내용은 해당 담당자에서 따로 연락을 주시면 되고,

또 창업을 진행하시는데 문의 하실 내용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요청하신 해당건 담당자는 윤석문 과장님이십니다.

직통 전화는 02) 2233-5221 / 휴대폰 010-3414-5068 입니다.

 

다시한번 저희 주방뱅크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주방뱅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제품교환에 관하여
다음글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