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이런일로 글쓰게 되어 유감입니다....
구분 - 글쓴이 고객
등록일 2018.09.06 15:07:42 조회수 1861

여기서 물건은 천만원 넘게 삿습니다. 추가 물품도 많이 삿구요.. 

거기서 일하시는 판매영업하시는분 배달하시는분 다 존중합니다 하지만 제가 화가나는건 후려쳐도 적당히 후려처야지

외식업하는사람들 다 바보로만 보지 마세요

나름 다알아보고  모 부장님께 급해서 전화를드렸습니다  시중 도매가 12000원~20000만원짜리 물건 두개를 10만원을 부르시다니요 ? 해도 너무 한거 아닙니까 본명 언급해서 알리고 싶은데 참습니다 이글보시면 누구신지 알겁니다 본인은요 

이글을 다른고객들이 볼순없지만  정말 양심것 하세요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18-09-06 오후 5:43:48

안녕 하셔요 고객님

 

회사 총괄하는 김  상무입니다

 

일단 책입자로서 불미스러운점이 있었다며는 진심으로 죄송 합니다

 

고객님이 주신 내용이 전직원이 볼수 없어서 그러는데 내용이

 

어떤건지 저한테 연락 주시면 상응에 맞게 빨리 조치 취해 드리고

 

이런일이 안 생기도록 엄중 처벌 하겠습니다

 

제 연락처는 H;010-2081-4760 으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고개숙여 죄송 합니다

 

꼭 저에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