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이해할수 없는 불량제품 재발송 | ||
---|---|---|---|
구분 | - | 글쓴이 | 이민우 |
등록일 | 2009.02.18 19:54:00 | 조회수 | 3429 |
이번달 초에 멸치통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가 불량이 있어서   2월 7에 글 올렸더니 다시 배송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허나 배송이 안와서   2월 12일에 다시 글 올렸더니 전화주셔서 정신없는 일이 생겨서 다음날 보낸다고 하셨는데 후로 6일이 지난   2월 18일 현재 소식이 없네요..     두어번 멸치통 구입했는데 그때마다 익일 배송되고 상당히 만족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건은 이해하기 힘들정도로 배송이 안되는군요.   반품할 불량 멸치통 현관에 놓아둔게 벌써 10일이 넘어가니...     이럴거면 차라리 환불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자 | 주방뱅크 | 답변일 | 2009-02-19 오전 11:44:00 |
---|---|---|---|
안녕하세요!  이민우고객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려야 겠네요...    저희 직원의 실수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해당 물품에 대해서는 오늘 바로 배송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으며 다시는 이러한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방뱅크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기울여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주방뱅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쇼핑몰 이용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고객게시판을 통해 연락 주세요..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이전글 | 국자 문의건 |
---|---|
다음글 | 죄송합니다 고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