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물건이 너무...
구분 - 글쓴이 정지영
등록일 2009.04.12 00:22:00 조회수 3498

신주마끼팬 오늘 받았습니다. 그런데 너무 실망 스럽습니다.

오래동안  창고에 박혀 있던 물건 처럼 군데 군데 기스가 있고 ,

팬쪽엔 동그 동글한 녹까지 슬어 있네요..

그리고 손잡이와 팬의 연결부위도 끄떡 끄떡 거립니다.

출고 하시기전에 확인을 하지 않으신듯 하네요...

반품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텐 밧드도 주문 했는데,

토스터기 밑에 받치는 쟁반으로 쓸려고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맞지 않네요..

그래서 다른 물건이랑 교환하고 싶은데요.

신주 마끼팬이랑 스텐밧드랑 금액을 합치면 36600원 이네요.

이 금액에 맞는 다른 물건을 주문 하고 싶은데요.

반품은 택배비를 제가 지불하지 않아도 되겠지요?

내일 문의 전화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09-04-13 오후 4:22:0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아보시고 실망을 하셨다니 죄송합니다.

그런데 신주마끼팬은 국내제작품이 아니고 수입품이다 보니 수입과정에서

습기가 차서 녹이 약간 슬었는가봅니다.

저희가 확인을 하고 가장 깨끗한 제품으로 보내드렸는데 고객님의 마음에

안드신다고 하니 죄송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스텐밧드도 반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물품을 다시 주문하시면 저희가 다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방뱅크 많은 이용 부탁드리구요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육수냉장고 문의건
다음글 제품 반품에 관한건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