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카드승인취소 부탁드릴께요..
구분 - 글쓴이 김영순
등록일 2009.04.23 10:45:00 조회수 3449

 

안녕하세요

어제 바쁘신데도 자꾸 전화를 드려 죄송합니다.

어제 카드 취소 주문이 들어갔다고 하셨는데, 홈피나 카트사 홈피에서

전산상에서 취소승인을 찾을 수 없어 연락드립니다.  

 

현재 제가 같은 물건을 두개를 산 것이 되어 있네요...

 

3만 5천원에 대한 승인취소 부탁드립니다.

 

 

제가 구입한

 

3월 21일 한지화덕 구입(3만 5천원)   ======> 카드승인취소 부탁합니다.

주문번호 a0904213027

 

 

3월 22일 정사각한지화덕 구입(3만 2천원)   ==========> 발송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a0904223038

 

 

그리고 한지화덕을 사용한 후에 화덕에 남은 자국등

사용 후에 더러워진 부분을 씻을 수 있는 것인가요?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09-04-23 오후 4:18:00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대로 21일 주문하신 카드는 취소하였습니다.

제품은 발송하였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아울러 화덕후 화덕에 남은 자국은 지우기 힘든 부분입니다.

물로 씻어내시면 안되는 제품입니다.

 

마른 수건이나 행주로 털어 내시고 사용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재질문의건
다음글 제품 주문 변경건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