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상담

고객게시판 관리

게시판 글보기
제목 키친사각 과 심플 의 차이점? 그리고 제품잘못왔어요 ㅡ.ㅡ
구분 - 글쓴이 이현희
등록일 2009.05.24 00:26:00 조회수 3287

스텐레스 스푼 포크 제품중에 [키친사각] 과 [심플] 제품의 차이가 손잡이 부분이 유광과 무광차이 아닌가요?

사진으로 봤을때 디자인은 그닥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손잡이부분 광이 틀리더라구요

싸이즈도 약간틀리구요

 

[심플]이 무광이라서 모두다 그걸로 주문했는데 잘못왔어요

테이블스푼하고 테이블포크, 나이프는 유광으로 왔구요 (키친사각같음)

티스푼과 아이스티스푼은 무광색이더라구요 (이건 심플같구요)

 

줄자로 정확히 재보니 테이블스푼과 포크,나이프는 키친사각 싸이즈 맞더라구요

 

이거 교환하고싶어요 글구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지 ,,,

게다가 제가 주문한 심플이 더 비싼데 ㅜㅜ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010-4301-0701

 

주방뱅크 답변

게시판 답변보기
답변자 주방뱅크 답변일 2009-05-25 오후 12:45:00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주방뱅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올려야 할것 같네요...

 

문의하신 내용은 담당자가 고객님과 통화를 한후에 잘못된 부분을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배송상에 문제 일으킨점 죄송하구요 앞으로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주방뱅크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방뱅크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잘못된부분이나

 

시정해야할 부분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저희 주방뱅크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화로 환불건
다음글 제품 문의건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