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글보기
제목 [무료교육]부산시/경영개선교육(3월 12일)
구분 - 글쓴이 주방뱅크
등록일 2011.02.26 12:37:33 조회수 3899
 
  [경영개선교육] 자영업 경영개선교육 [토요일 하루!]
교육지역
부산
교육기관명
교육기간
2011-03-12~2011-02-12
등록일
2011-02-25
모집기간
2011-02-25~2011-03-11
정원/신청인원
20/3
업종
기타
교육구분
경영개선교육
교육대상
예비창업자
교육비용
/0원
  1. 교육의 목적
   

경영개선교육 : 12시간 (집합교육 6시간) 

                 [자금신청 시 {e-earning 6시간 개별 수료 必)]

 

▶ 신청기간 : 2.25 ~3.11(18:00까지)

▶ 교육대상자 : 기존사업자 (예비창업자는 창업교육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집합교육일자:3.12(토) (09:10~16:00, 1일 6시간)

일자

시 간

과 목 명

교 육 내 용

3.12

(토)

09:00~09:10

오리엔테이션

- 소상공인진흥원 및 교육 안내

- 소상공인진흥원 홍보영상

09:10~11:00

(2)

이미지 관리와 고객 서비스

- 자영업자로써의 이미지 관리

- 고객 서비스

11:10~13:00

(2)

세무관리

- 세무관리 방법

14:10~16:00

(2)

컬러마케팅

노하우

- 컬러를 통한 마케팅 및

매장vmd 노하우

합계

6시간

-

 

 

▶ 소상공인 정책자금 연계교육입니다

자금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및 소상공인지원센터로 연락바랍니다

http://www.seda.or.kr/service/funds/smba_introduce.jsp

 

- 지역별 소상공인지원센터의 연락처 및 주소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바랍니다

http://www.sbdc.or.kr/center/index.jsp

 

▶ 필독사항 : 정책자금지원을 받으려면 e-learning센터(http://edu.seda.or.kr/)에서

경영공통과정의 우선지원자금연계 7과목 중에서 듣고 싶은 과목 6차시(6시간)와

집합교육(6시간)을 수료해야 합니다

 

★ 이러닝 경영공통(우선지원자금연계) 7과목

1. [경영개선]고객관리 : 3차시

2. [경영개선]드라마형 상가임대차보호법 사례 : 1차시

3. [경영개선]드라마형 업종분석 및 입지선정 사례 : 1차시

4. [경영개선]점포홍보.판촉전략 : 2차시

5. [경영개선]종업원 고용과 관리전략 : 2차시

6. [경영개선]창업성공사례·실패사례분석 : 3차시

7. [경영개선]친절 서비스 : 3차시 중에서

6차시를 집, 직장 등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하시면 됩니다.

 

순서 ☞ e-learning센터 로그인-수강신청-수강- e-learning 수료증출력

(학습기간이 끝난 후 개별로 출력가능)

▶ 수료증이 1년간 유효 합니다

 

▶ 문의전화 부산교육센터 (전화 051-463-0212~3)

▶ 찾아오시는 길 : 부산지하철 1호선 중앙동역 하차 7번 혹은 11번 출구

                          부산우체국빌딩 12층 소상공인 혁신아카데미 부산교육센터

 

*** 교육전일까지 안내전화를 드리며 그 이후 '선정'으로 표시 되실 것입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무료교육]경기도 안양시/소자본 창업 및 경영개선 교육(3월 29일~30일)
다음글 [무료교육]대전시/소상공인 경영개선교육(3월 2일)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