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센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글보기
제목 [무료교육]경기도 부천시/매출이 펑펑! 소점포 경영역량 강화과정(9월 20일~23일)
구분 - 글쓴이 주방뱅크
등록일 2011.08.27 13:31:32 조회수 5323
1. 교육의 목적
   

1. 과정명 : 매출이 펑펑! 소점포 경영역량 강화과정

2. 목적 : 매출이 펑펑! 이익이 씽씽! 고객이 구름때 처럼!

3. 목표 : 매출이 펑펑 쏟아질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방법을 배워서 실천할 수 있게 된다.

             - 점포의 운영 및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방법

             - 매출이 발생토록 하는 항목과 실천방법

             - 상품관리방법(품목의 구성 / 구색운영 / 계수에 의한 점포운영  가격관리, 판촉 이벤트등)

             - 상품의 진열(상품을 돋보이게, 보기좋게, 비교하기 좋게, 사기좋게)

             - 고객관리(신규고객 발굴, 고정고객 만들기, 광고, 홍보 등)

             - 매출 높이는 성공사례 (판매 잘하는 사장, 매장, 상품의 12가지 특징)

             - 우수점포 방문 현장체험

3. 장소 : 서울

4. 담당자 : 박희준 / 02-777-2221 / 010-4221-0023

 
 
  4. 교육자료
   
   
 
커리큘럼
 
교육일자 교시 시간 교육명 교육시간 교육내용 강사 구분
2011-09-20 1 09:00~11:00 소점포의 경영전략 세우기 2시간 - 매출목표와 영업활동계획 수립및 실천 기법 - 소점포 경영의 필수항목과 체크포인트 - 소점포의 경영이념, 철학, 방침의 설정과 활용 박광근
2011-09-20 2 11:00~13:00 매출발생 관련항목의 실천 2시간 - 매출발생의 항목과 실천방법 ( -점포 Lay out -매장관리 -상품진열 -상품구성) - 상품품질 - 판매기법 - 접객서비스 - 고객관리 - 매장관리 - 판매이벤트 - 점포이미지 관련항목과 이미지 높이기방법 박광근
2011-09-21 1 09:00~11:00 상품관리 2시간 - 적정재고 관리 - 상품의 구성과 구색관리 - 매장계수에 의한 상품관리와 점포관리 박광근
2011-09-21 2 11:00~13:00 상품진열 2시간 - 보기 좋고, 비교하기 좋고, 사고 싶게 하는 상품진열 방법 -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진열 Skill - 점포의 품격을 높여주는 샵디자인 박광근
2011-09-22 1 09:00~18:00 우수점포 현장학습 8시간 - 우수 점포를 견학하고 코칭하며 각자의 실천 사례들을 토의 발표하여 우리 점포에서 도입할 내용을 찾아서 실천할 수있도록 함 박광근
2011-09-23 1 09:00~11:00 고객관리 2시간 - 신규고객 발굴과 개척방법 - 고정고객 만들기 전략 - 소점포 판매이벤트와 광고기법 박광근
2011-09-23 2 11:00~13:00 매출을 높이는 실천사례 2시간 - 판매 잘하는 사장의 특징 12가지 - 판매 잘하는 매장의 특징 12가지 - 잘 팔리는 상품의 특징 12가지 박광근

 
 
 
첨부자료 :
박희준 / 02-777-2221 / 010-4221-0023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35-5 세이브존 부천 상동점

지하철 1호선 송내역 하차 후 7-2, 87, 37, 020-1, 50-1, 83번 이용


 
 
 
첨부자료 :
박희준 / 02-777-2221 / 010-4221-0023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535-5 세이브존 부천 상동점

지하철 1호선 송내역 하차 후 7-2, 87, 37, 020-1, 50-1, 83번 이용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주방뱅크 추석연휴 배송지연 안내입니다.
다음글 [무료교육]경기도 일산시/대한민국 소상공인창업박람회 "창업 및 경영개선교육(10월 25일~27일)

 

고객센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Web발신] 서울 중구 황학동 372-3번지 주방뱅크
받는사람 - -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금계좌번호 안내
입금계좌번호안내
상품권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