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방
키친리더
페이스북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0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실시간 주문현황 :
타***(jb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깐***********(gue**)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케***(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정**(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경******(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강**(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곽**(hyu*****)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박**(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박**(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김**(gks********)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민**(ser***)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황**(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이**(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유**(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정**(gue**)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함**(hun*****)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해****(han*******)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박**(pjs******) 님 온라인입금 확인되었습니다.
정**(jun*******) 님 신용카드 확인되었습니다.
더보기
신제품
주문제작품
중고상품
견적의뢰
주방도면
납품실적
창업정보
매장보기
주방뱅크 소개
전체 카테고리 보기
더보기
닫기
프리미엄 배너광고
Prev
Next
도심상권현황
총게시물 :
42
건
|
1
/ 3 페이지
게시판 목록
글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다주방] 업소용 중고 주방용품 전문
주방뱅크
2539
공지
[키친리더] 국내 외식산업을 선도하는 최고의 주방컨설팅 전문기업
주방뱅크
2904
42
[서울시 성북구 상권분서]상권 순위, 업종과 메뉴 순위, 점포..
주방뱅크
865
41
소상공인 식당 카페 사업 성패는 키워드로 시작해서 키워드로 끝난..
주방뱅크
751
40
[서울시 구별 상권 양극화] 서울시 상권 1위 강남구,2위 종로..
주방뱅크
783
39
상권이 성패를 가른다. 3대 창업 상권의 장단점은?
주방뱅크
784
38
[김영갑 교수 상권분석]외식업 중대형 식당 매출 하락의 원인-직..
주방뱅크
782
37
[외식업 빅데이터 상권 분석] 국내 음식업 한식 국수 고기 까페..
주방뱅크
944
36
[성공창업 가이드]주거지 상권의 부활?
주방뱅크
987
35
골목상권과 먹자골목, 어떻게 구분해야 할까?
주방뱅크
1264
34
[성공창업 가이드]상권 입지 분석 반드시 필요할까?
주방뱅크
1276
33
[석계역 상권] 창업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고
주방뱅크
1372
32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권분석 사례]속초중앙시장 vs 강릉중..
주방뱅크
2224
31
[샤로수길 상권의 수명주기]상권을 이끄는 앵커점포의 특징?
주방뱅크
2167
30
[김영갑교수 상권분석]대구 상권별 음식점 현황- 네이버 고객관심..
주방뱅크
2237
29
[김영갑교수 상권분석]교대역 고기집 상권분석- 대박집은 어떤 입..
주방뱅크
2285
28
[김영갑교수 상권분석]좋은 지역과 좋은 점포를 찾는 상권분석과..
주방뱅크
2531
1
2
3
게시물 검색
제목
글쓴이
내용
빠른견적문의
무료창업상담
관공서후불제
해외납품전문
특별할인안내
매장지도
문자받기
주방뱅크 매장 지도 - 문자받기
-
-
무료전송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주방뱅크(이하 “쇼핑몰”)가 제공하는 매장주소 및 찾아오는 지도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고객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메시지 서비스’라 함은 쇼핑몰이 제휴한 문자중계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하여 웹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쇼핑몰에 방문하여 쇼핑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쇼핑몰은 이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문자메시지 서비스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쇼핑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합니다. ④ 고객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해당 고객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제 4 조 (문자메시지) ① 고객은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를 사전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경우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고객이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번호를 기재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④ 쇼핑몰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지 할수 있습니다. ⑤ 고객은 제2항에 따라 기재한 전화번호로만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해당 내용에 동의합니다.
매장견학
프로그램
입금계좌
입금계좌번호 안내
개인결제
상품권 구매
상품권 등록
최근 본 상품
Close
Page up
Page down